본문 바로가기
제태크

간편하게 돈벌자 앱테크 추천 어플 Best. 4

by 잡지식이희소식 2020. 5. 10.

21세기들어 요즘같은 시대에는 직업을 하나만 있어도 먹고 살기 힘들다는 생각들을 많이 하실겁니다. 가정을 지키기 위해 카드값을 갚기 위해 투잡을 하면서 자신의 건강을 해치면서까지 택배, 서빙, 대리운전 등의 다양한 일을 저녁에 하시는데요. 스마트폰이 활성화가 되면서 디양한 부업들이 소개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누구나 손쉽게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부업을 할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캐시워크


캐시워크는 "돈", "걷다"를 합쳐서 걸으면서 돈을 버는 어플입니다. 캐시워크는 "리워드 앱" 곧 보상형 앱으로 우리가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과연 얼마나 걸을 수 있나 라는 생각해본적 없을 것입니다. 걷기=돈으로 캐시워크 어플을 이용하여 걸음걸이 수마다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걸음 수를 측정하여 1걸음에 1캐쉬를 지급하여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교환하거나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퀴즈 이벤트를 통해 조금 더 많은 캐쉬를 얻을 수도 있지요.

 

 

2. 탠핑


대부분의 사람들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의 다양한 SN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홍보를 통해 클릭에 따라 수익이 들어오는 텐핑은 국민부업어플이라고도 하는데요 그만큼 간단하고 누구나 홍보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클릭에 따른 수익, 앱 설치, 재생, 설문참여등의 다양한 분야를 이용하여 자신이 자신있어하는 분야를 홍보하고 소문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

 

3. 코브라브라우저


코브라브라우저는 아직은 생소할 수 있는 어플로 캐시워크나 텐핑처럼 보편화되어 있지 않지만 코브라브라우저 어플을 통해 웹서핑도 하고 검색만 하시면 적립금이 쌓이는 어플입니다. 또한 웹페이지, 소식 등을 캡처해서 공유를 하고 사용자가 클릭하여 확인만해도 최대 500원까지 적립이 되는 어플입니다. 

 

 

4. 엠브레인


엠브레인은 설문조사로 유명한 어플로 국내 100만원 이상 이 어플을 사용할만큼 국내에서는 핫한 어플이지요. 사용방법은 주어지는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답변만 하면 적립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3~5분만 투자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