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을 맞이하여 수산물 최대 반값할인! 행사 업체 알아보기

수산물 애호가 여러분! 여름철 건강을 지키고, 맛있는 수산물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대한민국 수산대전–여름철 보양식 특별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수산대전이란?

수산대전은 해양수산부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마트와 온라인몰에서 수산물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여름 수산대전은 7월 3일부터 7월 26일까지 총 24일 동안 진행됩니다.

 

특별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수산물

이번 수산대전에서는 여름의 수산물로 선정된 우럭, 민물장어를 비롯해 전복, 가리비, 멍게, 고등어 등 총 6개 품목을 할인 품목으로 지정하였습니다. 특별히 이 외의 수산물에 대해서는 업체가 자율적으로 할인 품목을 선정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종류의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행사 참여 마트와 온라인몰

수산대전에는 총 14개의 마트와 1,700여 개의 점포가 참여하며, 25개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조승환 해양수산부 장관은 "무더위와 장마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에 국민들을 위한 대표적인 보양식 수산물을 할인 품목으로 선정했다."라며, "우리 수산물을 많이 드시면서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고, 건강하고 활기차게 생활하길 바라며, 우리 수산업에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수산대전에서 여름철 보양식으로 딱 좋은 수산물을 만나보시길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