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국내여행지 베스트 추천

by 잡지식이희소식 2020. 5. 5.

전남 여수 오동도

여수시에 있는 섬으로 섬의 모양이 오동잎처럼 보이고, 예전부터 오동나무가 유난히 많아 오동도라 불리게 되었습니다. 오동도에는 후박나무, 팽나무, 쥐똥나무 등 193종의 희귀 수목이 있으며 '동백섬' 또는 '바다의 꽃섬'으로 부릅니다. 동백꽃 군락지-오동도 등대 전망대-웰빙 공원 등으로 이루어진 순환산책로는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되었습니다. 

*동백열차 운행시간 - 하절기(3월 ~10월) 09:00 ~ 18:00, 동절기(11월 ~ 2월) 09:00 ~ 17:00

*시티투어버스 1코스(예약제) - 여수엑스포역 - 오동도 - 진남관 - 이순신광장 - 해양수산과학관 - 향일암 - 수산시장 - 여수엑스포역

* 2층버스 운행시간

- 1일 7회 운행,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하며 승강장 별 승, 하차가 가능하고 현장결제 또한 가능합니다.

 

경남 바람의언덕

바람의 언덕은 실제로도 많은 드라마 속 배경으로 유명해 졌는데  해금강 유람선 선착장이 자리하는 도장포 작은 항구 오른편으로 자연 방파제처럼 낮게 누워 있는 언덕은 파란 잔디로 뒤덮여 그림처럼 아름답고, 산책로를 따라 언덕을 오르면 몸흔들릴만한 바람이 붑니다. '바람의 언덕"은 지리적인 영향으로 해풍이 많은 곳이기에 식물들이 키가 작은 편입니다. 윗자락에는 오랜 세월 해풍을 맞으며 뿌리를 내린 수령 높은 동백나무 군락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평일 10:00~17:00
* 주말 00:00~24:00
* 공휴일 00:00~24:00

 

 

 

 

 

 

강원도 고성 - 하늬라벤더팜

따뜻한 날씨를 맞이하여 6~7월초까지 보랏빛 색이 물들고 향기로운 향과 멋을 느낄 수 있는 고성 하늬라벤더팜을 추천드립니다.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보랏빛으로 물드는 정원과 이벤트와 다양한 체험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강원도 강릉 - 커피거리, 정동진 바다부채길

수도권에서 1~2시간이면 충분히 갈 수 있는 여행지로 커피 매니아층에게 사랑받고, 커플, 가족들 또한 많은 관심과 관광객이 끊기지 않은 곳이죠. 향긋한 커피향에 취하고 여유를 가지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하나의 여행 테마중 하나가 아닐까요? 커피거리 뿐만아니라 맛집과 바다를 함께 보고 느낄 수 있습니다. 

댓글